아임파트너스지

시장조사/컨설팅 사업

핵심 제품/서비스 개발 및 수요 발굴을 위한 시장조사/컨설팅 프로젝트 수행

제품/서비스 개발을 위한
아이디어 확보

제품/서비스 컨셉확인 및
개선 사항 도출

고객 세분화를 통한 잠재 고객 발굴
잠재고객의 수용 분석

B2B 사전 영업(DB) 확보

# 조사 프로세스

  • STEP 1.조사문의 시장조사 상담/문의
  • STEP 2.제안1차 미팅 후 제안서 발송
  • STEP 3.조사설계조사대상/방법/예상결과물 등 설계
  • STEP 4.조사수행2차자료/Survey/FGI/Interview등 조사 수행
  • STEP 5.보고서 작성중간 보고서 및 최종보고서 작성
  • STEP 6.프리젠테이션최종 발표 및 조사 보완

# 조사 차별화

단순 통계분석의 설문조사가
아닌, (잠재)고객과의
대면 조사를 통한
Insight 발굴에 주력

고조사 목적 및 대상에 따른
조사 방법의 차별화

시장조사를 통한 Market Data 획득 및 분석을 통해
사업의 전략적 방향성 수립을 위한 Insight 도출

사업아이디어

- 창업 배경(개발 이유)
- 아이템소개 및 Output 이미지
- Pain point/Solution
- 사업 모델/강점/차별성

사업Market (시장)

- S.T.P
- 시장규모 및 Lifecycle
- 성장성/확장성 (산업파급, 수출)

사업역량

- 맨파워(창업자)
- 기술력(인력, 특허)
- 네트워크(파트너, 채널)
- 자본(사업자금)
- 마케팅 능력(기획, 홍보 등)

4C1G Analysis

  • Company Analysis
  • Customer Analysis
  • Competitor Analysis
  • Channel Analysis
  • Government Analysis

# Reference

Reference #1

ref__ban

Reference #2

ref__ban

Reference #3

ref__ban

Reference #4

ref__ban

Reference #5

ref__ban

Reference #6

ref__ban

Reference #7

ref__ban

Reference #8

ref__ban

Reference #9

ref__ban